【신서비스】독자선물코너 게재 플랜

“일본에서 자사 제품의 인지도를 높이고 싶다“, “잡지나 웹미디어에 게재 실적을 만들고 싶다”라는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신서비스“독자선물코너 게재 플랜“을 시작했습니다.

독자선물코너 게재 플랜은 잡지 혹은 웹미디어에서 진행하는 “독자 선물 코너”에 자사 제품이나 서비스를 게재함으로서 독자들에게 인지 시키는 플랜입니다.

【특징】

1. 독자 선물 코너는 독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콘텐츠이기 때문에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인지도를 향상할 수 있습니다.
독자는 응모하기 전에 선물 코너에 게재된 제품을 검색해서 제품 정보를 자세히 습득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브랜드 인지도도 높일 수 있는 효과가 있습니다.또한 선물 수량이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처음부터 응모는 하지 않고 직접 구입으로 연결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2. 잡지 타이업 기획이나 광고 출고보다 발생하는 비용이 저렴합니다.
통상 순광고는 1페이지 120만엔~, 타이업 광고는 2페이지 300만엔~ 정도가 평균이 되는데요, 한 페이지를 꼭 사용하지 않더라고 작은 코너에 게재 실적을 만들고 싶을 때 이번 신서비스 독자선물코너 게재 플랜을 추천드립니다.

【요금 안내】

*잡지사나 웹미디어 측에서 확정 연락을 받은 시점에서 요금이 발생하며 취소 및 변경은 불가합니다.
*신청 예정 미디어가 제시한 수량을 미리 배송 부탁드립니다.
*계약기간은 신청 후 6개월간이며 그 동안 브랜드 측에서 신청하신 수량이 다 나갈 때까지 잡지사 측에 어프로치합니다.

【기타 확인사항】

・미디어 형태나 올라가는 이미지 크기에 상관없이 일률 요금입니다.
・게재 확정 전에 착수금 외 요금을 청구하지 않으며 미디어에 제품 발송이 완료된 후, 게재 개시 타이밍에 요금이 발생합니다.
・예산에 맞춰서 게재 획득 미디어 수의 상한 설정이 가능합니다.
・제공해 주시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따라 신청을 못하실 경우가 있습니다.
・통상 3,000엔 이상의 제품/서비스가 게재 가능성이 높습니다.(제품 2개를 패키지로 구성해도 OK)
・특히 패션 아이템, 인테리어 잡화, 전기기기, 숙박 티켓 등은 미디어에서 요구도가 높은 경향이 있습니다.

실제 게재 사례도 있으니 혹시 궁금하시면 홈페이지 문의폼을 통해 편하게 연락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