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언론홍보-보도자료 배포대행

단미애드는 일본 보도자료배포 플렛폼 드림뉴스, PR타임즈, @프레스의 대리점으로서 한국기업 및 공공기관의 일본 보도자료 배포(프레스릴리스) 를 대행 해 드리고 있습니다.

일본 언론홍보 - 단미애드
일본 언론홍보(보도자료 배포) – 단미애드

일반적으로 광고란, 기업이 TV나 신문의 광고란을 구입해 광고주로서 자사의 상품을 선전하는 방법을 말합니다.
한편 보도자료란, 미디어에 뉴스로서 다루어지는것을 목적으로 기업의 정보를 제공(홍보활동)하는 대표적인 방법입니다.

즉, 광고는 기업에서 일반소비자로 직접적으로 상품의 장점이나 브랜드가치를 홍보 하는 것이고,
보도자료는 기업에서 미디어로, 미디어에서 일반소비자로 제3자인 미디어를 통해 뉴스, 취재기사, 보도등의 형태로 객관적인 정보로서 세상에 발신되는 것을 말합니다.

그렇기때문에 전하고 싶은 정보는 물론, 사회전반의 신용이나 공감을 보다 얻기 쉽다는 메리트가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통한 언론홍보는 실제로 많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를 통해 기사화된 정보는 소비자뿐만 아니라 미디어, 협력업체, 경쟁업체, 투자자등이 주목하고 있기때문에 매출증대나 구입문의와 같은 눈에 보이는 효과와 함께 눈에 보이지 않는 면에서도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에 기사 게재
・미디어로부터의 취재 요청
・기업으로부터의 파트너 제휴 문의
・소비자로부터의 직접 문의
・브랜드 이미지 강화
・기업 혹은 제품의 인지도 향상
・홈페이지 방문자 수 증가

단미애드는 정액제 시스템 도입 및 스탠다드플랜, 프리미엄 플랜의 요금 플랜을 설정하여 클라이언트의 언론홍보 목적에 따라 적절한 플랜을 제안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제휴 미디어에 게재를 보장 해 드립니다.

단미애드 언론홍보 7가지 포인트

일본 보도자료 배포 - 단미애드
단미애드 언론홍보  메리트

1. 보도자료 배포 무제한을 실현한 정액제

일본 내 메이저 보도자료 배포대행 회사중에서 가장 저렴한 요금인 30일간 26,000엔 월정액제 실현. 단미애드에서는 기간단위로 정액요금을 설정해 30일 플랜의 경우, 계약부터 30일간 보도자료를 무제한으로 배포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등록 시 초기비용이나 연회비등이 일절 발생 하지 않습니다.
※원고작성 및 번역, 원고 수정 및 첨삭 비용은 별도입니다.

2. 일본 내 7000사 이상의 미디어 배포 리스트 확보

일본 내 메이저 신문부터, TV, 잡지, 전문지, 유력 뉴스사이트등 전국 7,000이상의 미디어배포처 리스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무차별적인 배포가 이루어지지않도록 배포전에 전문 스탭이 보도자료 내용을 1건1건 확인하고 신문, TV, 잡지, 뉴스사이트등 다수의 매체중에서 기업의 보도자료 내용에 적합한 미디어를 특정 해 기사화 될 확율이 높은 미디어에 배포하고 있습니다.

또한 배포처 미디어는 보도자료를 기사나 취재의 정보로서 받아들이고 있는 매체(예:TV, 신문, 잡지, 라디오, 전문지, 웹사이트등)만을 리스트화하고 있습니다. 일부 보도자료 배포 대행사에서는 보도자료를 보내도 기사나 취재로 연결되지 않는 출판물(예:학교명부, 학술연구지등)을 배포처미디어로서 포함시키고 있지만 당사에서는 이러한 매체는 배포처미디어로서 부적합하다고 판단해 리스트화하고 있지 않습니다

3. 일본 내 유력한 제휴미디어에 게재 보장

일본 내 메이저 신문사를 시작으로 excite나infoseek, BIGLOBE등 일본유수의 포털사이트등 다수의 미디어와 제휴 해, 보도자료를 게재 할 수 있는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가 확실히 제휴미디어에 게재되어 구글 및 야후에 뉴스검색 되기때문에 기업 보도자료의 노출도를 크게 높이는것이 가능합니다.
*모든 제휴 미디어에 게재를 보증하는것은 아닙니다. 또한 게재대상이 되더라도 보도자료의 내용이나 제휴미디어측의 판단기준에 따라 게재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제휴 미디어의 페이지포멧에 따라 설정하신 레이아웃이나 사진, URL링크의 유무등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4. 웹 송출로 인한 효과

배포 된 보도자료는 각 플랜별 보도자료배포 독자 사이트 그리고 제휴미디어 및 타 미디어에 게재되기 때문에, 검색엔진에 보도자료 데이터가 축적되어 미디어와 기업의 비지니스 타켓 유저에게 어프로치 할 수 있는 기회를 창출 할 수 있습니다. 기업 사이트로 유저들의 유입을 유도 할 수 있고, 기업 인지도의 향상, 파트너쉽 제의 등의 기회를 높일 수 있습니다.

5. 날짜 및 시간 지정 배포

보도자료의 송출 가능 시간(평일 10시~18시)에, 희망날짜와 시간을 지정해 예약배포를 할 수 있습니다.
※ 보도자료의 수정이 필요할 경우, 배포희망 시간에 송출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6. 기사 송출 후 효과측정

기사 송출 후 제휴 미디어에 게재 현황 및 효과측정 레포트를 제공 해 드립니다. 또한 포털사이트부터 블로그까지 웹미디어 전반을 범위로 게재현황을 조사해 정확도 높은 클리핑(clipping) 서비스(게재현황 조사)도 유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7. 각 플랜별 다양한 옵션

블로그 게재, 트위터 광고, 체험단 모집등 플랜별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당사 보도자료 배포를 이용 시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옵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요금

● 30일 정액제 플랜 – 31,000엔

월간 수 건의 보도자료가 있을 경우 추천

■Merit
1.보도자료 배포 30일간 무제한 실현
・월 수건의 신제품 발표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에 적합한 플랜
・블로그 게재 옵션을 통해 더욱 많은 노출을 기대하는 경우 추천
※단,뉴스성이 없는 홍보성 보도자료는 배포가 불가능한 플랜입니다.

2.게재 미디어-약15미디어(평균 17~22미디어)

3.레포트 제출-제휴 미디어사에 한해서 게재 된 미디어 공개 및 URL제공

■Option

1.FAX배포-메일로는 보도자료를 접수 받지 않는 미디어에 FAX전용 창구를 통해 배포합니다.
요금:기본요금 2,000엔+(88엔 x n미디어)

 

● 스탠다드 플랜 – 48,000엔

단발성 보도자료로 노출을 높이고 싶은 경우 추천(BtoB릴리스에 최적)

■Merit
1.보도자료 플렛폼에 게재-약5,200만PV/월(미디어, 기자, 독자들이 정보획득을 위해 방문)

2.키워드 검색 시 높은 확률로 구글 및 야후 상위검색 노출

3.자체 SNS를 통해 정보확산

4.관련 미디어(신문사,TV,라디어,잡지등) 최대300사에 보도자료 배포

4.게재 보증미디어-약25미디어(평균28~33미디어)

5.레포트 제출-제휴 미디어사에 한해서 게재 된 미디어 공개 및 URL제공

■Option
1.FAX배포-메일로는 보도자료를 접수 받지 않는 미디어에 FAX전용 창구를 통해 배포합니다.
요금:요금6,000엔(고정)

 

● 프리미엄 플랜 – 81,000엔

단발성 보도자료로 노출을 높이고 싶은 경우 추천(BtoC릴리스에 최적)

■ Merit
1.플렛폼 전속 프로스탭이 보도자료 원고체크 및 배포미디어를 엄선하여 기사화 확율UP

2.관련 미디어(신문사,TV,라디어,잡지등) 최대 400사에 보도자료 배포-FAX배포 기본포함

3.자체 트위터를 통한 프로모션-트위터 프로모션 광고를 통해 단기간에 25,000리치 획득 가능

4.자체 운영 사이트를 통해 체험단 모집(임의 서비스)-마이크로 인플루언서에게 제품을 제공하여 인스타그램에 상품사용후기 투고를 유도
・BtoC제품 한정 이용 가능하며, 서비스입용 시 상품무료제공이 필수입니다.
・인스타그램 투고는 인플루언서의 임의로 투고됩니다.
※마이크로 인플루언서는 팔로워10,000명이하의 SNS사용자를 말합니다.

5.게재 보증미디어-약30미디어(평균30~40)

6.레포트 제출-전수조사를 통해 웹미디어(URL),신문,잡지등의 게재현황 및 SNS확산 현황 레포트 제공

■ Option
1.상품 발송 대행-체험단 모집 서비스를 이용 시 클라이언트를 대신 해 인플루언서에게 상품을 현지에서 개별 발송합니다.
요금:기본요금 50,000엔+(배송료 x n인플루언서)
※기본요금에는 인플루언서 연락,개별포장,라벨인쇄,발송대행료등이 포함됩니다.
※배송료는 상품 크기와 무게에 따라 변동됩니다.

 

보도자료 작성대행 및 번역 서비스

단미 애드는 프레스릴리스 원고를 작성하는 네이티브 작가를 통해, 미디어의 보도 기준에 적합한 일본어 기사 작성을 대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 일본어 보도 자료가 준비된 경우 – 무료
・제출 해 주신 일본어 보도자료 그대로 미디어에 배포됩니다.
*미디어 배포후에는 내용 및 맞춤법 수정이 불가능 하며 당사에서는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일본어 보도 자료 수정 및 맞춤법 교정 – 10,000엔
・보도자료 기준에 적합한 문장으로 내용수정 및 첨삭
・기사내용 최종 수정 및 일본어 체크

■ 보도자료 번역 서비스(한국어->일본어) – 20,000엔
・제출해 주신 한글 보도자료를 일본 보도자료 기준에 적합한 문장으로 내용수정 및 첨삭
・일본어 번역
・기사내용 최종 수정 및 일본어 체크

■ 일본어 보도자료 작성대행 – 30,000엔
・인터뷰(전화, 이메일)를 통한 기사화 가능한 정보수집
・한글 보도자료 작성
・내용수정 및 기사내용 첨삭
・일본어 번역
・기사내용 최종 수정 및 일본어 체크